이스타항공을 이용해서 여행을 하실 때 기내 면세품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이 기내 면세품 안내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이 페이지를 참고해서 기내 면세품 이용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기내 면세품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스타항공 기내 면세품 구매는 인천과 제주 그리고 김포에서 출발 하거나 도착하는 국제선에서 기내 면세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국하는 국가의 면세 허용 범위 내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고요 현금으로도 지불 가능하며 신용 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현금 결제는 원화와 미국 달러 그리고 일본 엔화로 결제하실 수 있고요 신용카드는 카드 하나당 1,500달러 가지만 가능하구요 국내 카드로는 원화로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본인 명의의 카드로 결제 해야 되고요 타인의 명의로 되어 있는 카드는 결제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비자 일렉트론 카드와 직불카드 체크카드로는 결제가 안됩니다.
기내 면세품 구매에는 사전 예약 주문 제도를 이용해서 사전에 주문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비행기를 타신 다음에 구매를 하시는게 아니라 사전에 인터넷으로 면세품을 주문하고 항공기내에서 주문한 물건을 전달받는 방식으로 구입을 하는 방식입니다. 이런 방식을 이용하면 흠 절에 대한 걱정 없이 원하는 물건을 정확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전 예약 주문 제도는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서 주문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화나 팩스로도 주문하실 수 있고요 인터넷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며 귀국편에 사전 주문서를 통해서 주문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전화를 이용해서 사전 주문을 할 때는 한국에서 주문할 때는 080-656-4545 번으로 연락하셔서 주문을 하시면 되구요 한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8000-656-4545 번으로 한국 지역 국가번호 82 없이 입력하셔서 연락하시면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로 사전 주문이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5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므로 주문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항공편 출발하기 48시간 전까지 주문을 하셔야 된다는 정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귀국편 사전 주문서를 통해서 주문을 하는 방법은 출발 항공편 현지에 도착해서 72시간 이후에 출발하는 한국편에 한해서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때는 한국과 일본을 왕복하는 노선도는 한국과 중국의 문화 가는 노선을 경우에는 48시간 이후출발 항공편도 사전 주문서를 이용해서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해서 사전 예약 주문을 할 때에는 사이버스카이샵을 통해서 예약 주문을 하시면 되구요 항공편이 출발하기 72시간 전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는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와 같이 사전 예약 주문을 통해서 주문한 물품을 받을 때에는 탑승 편 기내에서 주문한 물건을 수령을 하신 다음에 대금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이스타항공을 이용할 때 기내면세품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전 예약 주문 제도를 통해서 미리 주문을 하시고 구입을 하시면 정확하게 원하는 물건을 구입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