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은행 급여통장 신한 주거래 우대통장 상세안내

2018. 1. 29.

이번 글에서는 직장인들이 급여통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한주거래우대통장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우대 기준과 함께 받을 수 있는 서비스들을 한번 체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신한은행 급여통장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급여통장  안내

 신한 주거래 우대통장은 급여통장으로 설계가 되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즉 기본적인 생활 거래 시에 수수료를 언제 받을 수 있구요 환율우대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입기간과 가입 금액에 제한이 없는 저축예금통장입니다. 주로 가입하는 연령대는 20대가 가장 많구요 30대와 40대 그리고 50대도 골고루 분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신한주거래우대통장 금리는 보통예금으로 써 0.1%의 금리를 적용받습니다. 그리고 이와 같은 통장을 가입 한 다음에 기본적인 우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처음 가입한 다음부터 3개월이 되는 달 15일까지 기본 우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 우대서비스는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자금융 인하 자동 이체 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는 것이 무대 내용이구요 자동화 기기를 이용할 때 이체 수수료 나 현금인출 수수료를 제한이 있긴 하지만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급여이체 고객에 대한 추가 서비스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월급 통장으로 신한은행 주거래우대통장을 이용하면 이와 같은 기본적인 급여 이체 인정 요거는 만족하게 됩니다. 이체된 금액 합계가 한 달에 50만 원을 넘거나 3개월을 합산 했을 때 150만 원 이상인 경우에 급여 이체로 인정이 됩니다. 이때 영업점 창구를 통한 입금이나 자동화기기를 통한 입금을 경우에는 이와 같은 급여 이체 금액에 해당 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처럼 급여이체 조건을 만족하면 다음 달 16일부터 그 다음 달 15일까지  기본적인 금융 서비스 수수료 면제 의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수수료면제 서비스 내용은 다음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급여 통장을 이용하면 외화환율 우대를 받을 수도 있는데요 외화송금이나 해외에서 들어오는 외화송금에서 고객 부담 스프레드 무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출산 육아 휴직 중인  여성고객을 경우에는 출산휴가 육아휴직 확인서를 제출 하게 되면 6개월 되는 다른 15일까지 급여이체실적에 상관없이 추가 우대 서비스 중에서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출산장려 서비스의 경우에는 평생 총 두 번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제약 사항이 있는데요 일환 출산휴가 육아휴직 확인서를 대출한 날부터 과거 일 년 동안 3개월 이상 급여이체실적이 있는 경우에만 이와 같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생활 거래 고객에 대한 추가 우대서비스 안내입니다. 이러한 신한주거래우대통장을 생활 거래 통장으로 이용하면서 신한카드 결제 계좌를이 통장으로 지정하고 이용할 경우 최근 한 달 동안 결제 실적이 있으면 생활 거래 고객으로 무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한달간 공과금 자동이체 실적이 있는 경우에도 생활 거래로 인정을 받을 수 있구요 이러한 공과금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아파트 관리비 와 전기요금 또는 전화 요금 도시가스 요금 등의  공과금 이체 실적이 있으면 됩니다. 이와 같은 경우 월 수수료 면제 서비스 지원 항목은 다음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신한은행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상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고객  센터 번호는  1588- 1 7 7 3 번으로 연락 하시면 되구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하실수있습니다. 은행 휴무일에는 이용이 제한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신한은행 급여통장 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한주거래우대통장을 급여통장으로 이용할 때 받을 수 있는 우대사항과 서비스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신한은행 고객이라면 참고해서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신한은행 점심시간 안내입니다.
ebs 문제은행 다운로드 방법 - 수학 영어 과학 및 수준별 학습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 국민건강보험 사이버민원센터
뉴 강동 운전면허 학원 전화번호 가는길 안내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 양도, 사용방법 안내
국민건강보험공단 전화번호 민원 및 온라인 도우미 문의 안내
운전적성 정밀 검사 예약 방법 및 준비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