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반품 안내

2020. 5. 7.
경동택배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문의사항이 있는경우에 경동택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운영시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5369번입니다.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가능 시간 안내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문의는 평일은 07시에서 17시까지 이용할 수 있구요, 토요일과 일요일은 상담이 불가능 합니다. 그리고 평일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로서 이 때도 상담을 하실 수 없습니다.

그럼 기본적인 경동택배 이용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경동택배 보내는 방법 안내

경동택배를 이용해서 택배를 보내시려면 가까운 경동택배 영업소로 연락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는 영업소에 직접 방문하시면 접수와 발송이 가능합니다.

경동택배 픽업신청 방법 안내

경동택배로 물건을 보낼 때 픽업 신청을 하려면 가까운 영업소에 연락을 하시면 되구요, 기사님과 스케쥴을 조정한 다음 픽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동택배 정기화물과 택배의 차이점 안내

택배의 경우 고객이 지정한 주소지까지 배송하는 것을 말하구요, 정기화물을 지정된 영업소까지 배송을 말합니다. 따라서 정기화물의 경우에는 영업소에 방문해서 수령해야 합니다.

경동택배 반품하는 방법

경동택배를 반품하려면 먼저 구매한 업체를 통해서 반품 접수를 합니다. 그리고 받은 물품의 운송장 번호와 반품사유를 정리해서 경동택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 때 이용가능한 전화번호는 경동택배 고객센터 번호인 1899-5368번입니다.

경동택배 반품 접수후 방문까지 걸리는 시간

일단 반품접수가 되면 접수일부터 2일 이내에 방문을 하게 됩니다. 이 때 영업소에 따라서 방문일이 변경될 수 있다는점 참고하세요.

경동택배 물건 훼손시 조치 방법

경동택배를 이용해서 물건을 받았는데 물건이 파손되었거나, 오염 변질 되었으면 곧바로 도착영업소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이때 경동택배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988-5368번으로 연락주셔도 됩니다.

경동택배 이용시 고객 유의사항 안내


경동택배를 이용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어서 안내드립니다. 만일 도착한 물건에 이상이 있는경우에는 택배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경동택배에 통보를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14일이 지난 후에 통보를 하면 적절한 조치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물품가액을 신고하지 않으면 물품을 발송할 수 없습니다. 물품가액은 파손이나 분실시 변상의 기준이 되므로 정확하게 기입해야 한다는 점 유의하세요.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반품 안내
유안타 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전자민원 이용방법
제주택배 서비스 제주박스 요금, 신청방법 안내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문의 안내
뉴 강동 운전면허 학원 전화번호 가는길 안내
운전적성 정밀 검사 예약 방법 및 준비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