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유안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전자민원 관련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안타증권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알아두시면 비상시 나 급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러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고객이라면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유안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유안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내에서 이용할 때에는 1588-2600 번입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유안타증권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는 82-2-2012-8002번입니다. 만약에 금융사기 관련한 피해신고를 하시려면 야간이나 휴일에는 코스코 위탁 콜센터 쪽으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코스코 위탁 콜센터 전화번호는 1899-8482 번입니다.
유안타증권 고객센터 이용안내
유안타증권 대해서는 고객 센터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안타 유안타증권 입출금과 수수료 안내 등과 같은 기본적인 사항을 비롯해서 업무 시간과 지점 등의 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마이닥터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
온라인 주치의 서비스인 마이 닥터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마이닥터 서비스는 고객 어이 PC로 원격 접속을 한 다음에 PC 화면을 같이 보면서 빠르게 문제를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유안타증권 마이닥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센터로 전화를 한 다음에 상담직원과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상담 직원으로부터 인증번호를 받은 다음에이 번호를 이용해서 원격 접속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안타 증권 온라인 전자민원접수 방법 안내
그리고 온라인상으로도 민원 제기 일을 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금융소비자보호 광장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쪽으로 이동하셔서 전자민원접수 페이지를 찾으시면 전자 민원을 접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민원 신청 관련 분야는 금융 함으로 인해서 발생한 손실 등에 대한 민원을 신청 하는 것이고요, 단순한 질문 사항이나 불편사항과 같은 항목은 홈페이지 있는 고객 문의 고객 제한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민원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경우에는 민원신청서 와 본인 실명확인증표 사본이 필요하구요, 대리는 위임장이 추가로 더 필요하게 됩니다. 그리고 기타 사실관계를 입증하는 서류의 사본이 필요합니다.
민원 처리 절차 안내
유안타증권 민원처리절차는 접수를 받은 다음에 사실을 조사를 거쳐 검토를 해서 처리 결과를 통지하게 됩니다. 민원처리는 금융소비자보호 팀에서 처리를 하고요, 접수일부터 14 영업일 이내에 처리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민원처리 부서 관련되어서는 다음 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유안타증권 고객 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유안타증권 민원 접수 방법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유안타증권 고객이시라면 이와 같은 항목을 확인하셔서 급한 경우에 이용하시면 도움을 바로 받을 수 있으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