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나 항공 기내 면세품 이용안내

2018. 5. 31.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서 여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기내 면세품 이용 제도에 대해서 사전에 확인 하신 다음에  항공편을 이용하시면 면세품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아시아나기내면세품 이용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안내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국제선 기내 면세품 안내 페이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기내 면세품은 사전에 인터넷으로 예약 주문을 하실 수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사전 예약 주문을 하게 되면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율은  15%에서 5%까지 적용이 되구요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서 기내에서 받을 수 있는 면세품 예약 주문 제도를 함께 실행 하고 있다고 하니 면세품을 구매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 일하면 인터넷으로 구매 원하시면 더 저렴하고 편리하게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기내 면세품 예약 주문 제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세품 예약 주문 제도는 노선에 관계없이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아시아나항공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접수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8시에서 오후 12시까지 그리고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로 예약을 하실 수 있는데요 전화번호는 080-669-3434 번입니다. 해외에서 전화로  예약을 할 때에는 82-2669- 3434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와 같은 아시아나 항공 기내 면세품 구입시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고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도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예약 주문 기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나 기내 예약 또는 이메일로 예약을 할 때에는 현지에 도착한 다음에 48시간 이후에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해서 만 예약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48시간 이후 예약 주문 가능한 일본과 중국 그리고 러시아와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대양주 노선이 해당이 됩니다. 인천과 시드니 항공편을 경우에는 현재 도착 72시간 이후부터 출발하는 한공편에 대해서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미주 노선과 유럽 노선도 72시간 이후 출발 편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홈페이지로 예약을 할 때에는  국내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을 경우에는 한국시간을 기준으로 해서 48시간 이후에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해서만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에 도착하는 항공편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53 시간 이후에 도착하는 편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때 미주 노선과 유럽 노선 그리고 시드니 노선은 72시간  이후에 도착하는 항공편에 대해서 홈페이지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이 아시아나기내면세품을 이용할 때 대금 지불 방법은 현금이나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지불 하실 수 있습니다. 지불방법은 항공기 기내에서 주문한 제품을 받은 다음에 승무원에게 지불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인터넷에서 구매를 한 경우라면 별도로 기내에서 지불 할 필요 없이 주문한 물건을 수령 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더욱 간편하게 면세품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기내 면세품을 주문해서 받았는데 불량이거나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기내에서는  처리를 할 수가 없기 때문에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를 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시아나항공에서 운영하는 기내 면세품 관련 상담 문의는 080-6692-3434번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아시아나항공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내 면세품에 대해서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이용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예약 주문 기간이 있기 때문에 사전에 충분한 여유를 두고 면세품을 주문 하신다면 원하는 시간 내에 물품을 받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체국 택배 고객센터 상담문의 전화번호, 방문접수, 반품 안내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 양도, 사용방법 안내
버스운전 자격시험 응시 자격
신한은행 점심시간 안내입니다.
뚜레쥬르 샌드위치 메뉴 종류 안내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 국민건강보험 사이버민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