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뚜레쥬르 샌드위치 메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샌드위치는 얇게 썬 두 조각의 빵 사이에 고기 달걀 채소 치즈 등을 넣어서 만드는 서양 음식인데요. 옛날에 샌드위치라는 이름의 백작이 밥을 먹기 시간이 없을 정도로 카드놀이를 좋아해서 한 손으로는 카드를 즐기면서 다른 한 손으로 식사를 하기 위해서 특별식을 마련했는데요. 이게 바로 빵속에 먹거리를 이것저것 끼워서 만든 샌드위치가 된 것입니다.
백작은 영국 사람인데요 영국 말고도 샌드위치처럼 빵 사이에 음식을 끼워 먹는 종류의 음식은 다른 나라에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꾸준히 다양한 종류로 메뉴가 개발되며 사랑받고 있는게 아닐까 합니다. 그러면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신선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로 유명한 뚜레쥬르 샌드위치 메뉴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치아바타 빵 사이에 끼워져 있는 샌드위치 한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치아바타는 샌드위치 전용 빵으로 개발된 샌드위치 빵 이고요 바게트를 대신해서 만들어진 빵이 내역 올리브 오일이나 우유 등을 넣고 발효해서 만든 빵입니다. 그래서 것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특징이 있고요. 샌드위치 이름은 BBQ 소스 치아바타 샌드위치이고요 치아바타 빵에 BBQ 소스가 스며들어 고소하고도 짭짜름하고 매콤한 샌드위치입니다. 닭다리살과 베이컨 고소한 치즈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다음은 통밀빵에 끼워서 만든 샌드위치 인데요 단호박 호두강정 샌드위치입니다. 제품이고요 내용물은 달콤한 단호박 필링에 호두강정 호박씨 크랜베리 등이 넣어서 식감이 오독오독 재미있고 달콤한 강정과 크랜베리의 맛이 어우러지는 샌드위치입니다. 특히 뚜레쥬르 샌드위치 종류 중에 통밀빵 샌드위치 같은 경우는 통밀빵을 매장에서 직접 구워서 만들기 때문에 빵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다음은 베이컨 에그 브리오쉬 인데요이 빵은 구매하셔서 매장 카운터에 가셔서 전자레인지에 돌려 달라고 하시면 치즈가 살짝 녹을 정도로 따뜻하게 돌려주시거든요 그렇게 먹으면 맛있는 빵인데요 브리오슈가 빵은 버터 설탕 계란 등이 많이 들어가서 만들어진 프랑스에서 온 방이에요 그래서 가벼운 아침 식사나 간식 등으로 먹고요 브리오슈 번 이제 햄버거 등에도 많이 사용이 되는 빵입니다. 그래서 샌드위치는 아주 가벼운 아침 식사 대용 정도로 생각하시고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요 내용물은 베이컨 에그 오믈렛 멜팅 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싱그러운 그린 치킨 텐더인데요 요거는 이제 또띠야 랩에 쌓여져 가지고 양상추 양파 머스터드소스 토마토 치킨 텐더 요런 로메인 요런 것들이 들어가는 건강한 랩 샌드위치예요 그래서 맛이 담백하고요 클로렐라 나 야채 등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신선하고 건강한 느낌을 줍니다.
다음은 로제치킨 샌드위치 인데요요 샌드위치도 인기가 되게 많은 제품 식사 먹을 수 있을 만큼 아주 든든한 샌드위치인데요 우유식빵 역시 매장에서 군 부드러운 우유식빵 빵을 사용하고 있고요 로제 치킨 샐러드 그러니까 로제가 토마토랑 크림소스가 들어가는 거잖아요
그래서 장미가 영어로 있는데 이제 다른 식으로 읽어서 소재이고 토마토의 신맛 과자를 음악 그리고 크림의 고소함 담긴 필링의 닭가슴살이 더해져서 식당가 고소한 맛이 있고요 그 안에 이제 계란 후라이 토마토 그다음에 슬라이스 햄 로메인 그다음에 소스 이렇게 발라져 있어서 든든하고 로제 소스는 살짝 매콤해요 그래서 매우니까 매운 거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의에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네 그리고 다음은 포테이토 샌드위치 인데요. 샌드위치는 다른 다른 뚜레쥬르 샌드위치 제품과 조금 차이점이 있다면은 방이 세 조각이나 들어가 있다는 건데요. 역시 샌드위치도 식빵을 사용하고요 그리고 역시 메인은 감자 겠죠. 감자 필링 저희 감자 샐러드 좋아하는 거 있잖아요. 이렇게 마요네즈도 넣고 당근도 넣고 설탕 넣고 부드럽고 담백하고 고소한 거 아주 배부른 감자 샐러드가 들어가 있고 또 로메인 그리고 슬라이스 햄 이거 슬라이스 햄 긁지 않은 신선한 햄 있잖아요 얇게 샌드위치 용으로 나오는거요. 그게 들어가고, 그 다음에 오이가 들어가서 되게 그 부드러운 감자 필링이랑 어우러져서 아삭아삭 상큼하게 씹혀요. 그리고 여기에 또 고다치즈가 들어가요. 고다치즈는 풍미가 되게 좋고 채다 치즈에 비해서 짜지 않거든요. 그리고 또 베이컨도 들어가고 재료가 되게 많이 들어가는 푸짐한 샌드위치입니다.
네 다음 후레쉬 모차렐라 샌드위치인데요. 요거는 이름처럼 이제 구워져 있거나 그런 게 거의 없고 신선한 재료들 인데요. 역시 빵은 통밀빵 매장에서 구운 고소한 통밀빵으로 만들고요. 통일방안에 이제 소스가 촉촉하게 묻어져 있고 그 다음 치즈가 노란치즈 말고 하얀치즈 있잖아요 화이트 치즈 그게 들어가고요. 토마토, 로메인 들어가고 이래서 되게 상큼하게 먹을 수 있는 신선한 담백한 샌드위치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되게 잘 나가는 샌드위치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에그쉬림프 샌드위치입니다. 요거는 필링이 인기가 좋아 가지고 소개해드릴려고요. 에그쉬림프 필링 들어가는 샌드위치 종류가 뚜레쥬르에 몇 가지 있거든요. 그 중에 하나예요. 일단 에그쉬림프 필링 같은 경우에는 계란에, 마요네즈 그 다음에 세우가 알알이 박혀 있어 가지고 되게 톡톡 싶어요. 그래서 계란 노른자 그런 담백하고 고소한 그런 느낌 그리고 새우의 그 해산물 향기 톡톡 씹히는 식감이 짭짜름한 간 이렇게 딱 맞아서 맛나요. 우리나라 사람들 참 새우 좋아하잖아요. 그리고 이제 파프리카 들어가서 향기도 더해주고 색도 예쁘답니다. 그 외에는 햄 그다음에 화이트 치즈 로메인 그리고 소스가 이제 빵에 발라져 있어가지고 이 제품 뚜레쥬르에서 가장 잘 나가는 것 중에 하나이고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든든한 샌드위치입니다.
매장 가시면은 11개에서 12개씩 정도는 매장마다 종류를 비치하고 있어요. 샐러드라던지 과일컵 이라던지 그런 것도 있고요, 또 빵 종류도 지금 식빵, 또띠야, 브리오쉬, 호밀빵 요정도 빵 종류 소개해드렸는데요. 그거 외에도 페스츄리 종류 그다음에 우유식빵 말고 호밀식빵 그거 들어가는 것도 있고요. 그 다음에 먹물 치아바타 들어가는 것도 있고 종류가 좀 더 다양하게 있는데 매장마다 약간씩 그 점주님들의 메뉴를 가져오시는게 다르답니다. 네 그러면 오늘은 맛있고 고르는 재미 그리고 신선한 재료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뚜레쥬르 메뉴 소개 샌드위치 메뉴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